Customer Center
결제/취소
PLAN 업그레이드 안내
1. Basic Plan 이용자가 Premium Plan으로 신청 변경하고자 할 때
Basic Plan 이용자가 구매 후 14일 이전의 경우,
차액(20,000원) 결제 후 Premium Plan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, 이 때는 기존 Basic Plan 구매일로부터 1개월간 Premium Pla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(단 변경 후 환불 불가)
ex) 7일 Basic Plan 사용 -> 업그레이드 - > 23일간 Premium Plan 사용
Basic Plan 이용자가 구매 후 15일 이후의 경우,
Premium Plan 구매가 가능하며 이용기간 종료 후 남은 기간만큼 Basic Pla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(단 구매 후 환불 불가)
ex) 15일 Basic Plan 사용 -> 업그레이드 -> 1개월 Premium Plan 사용 -> 15일 Basic Plan 사용
2. E-GPT 추가구매 관련
Basic Plan 구매자는 E-GPT 구매는 불가하며, Premium Plan 이용자는 20,000원 추가 결제 시 남은 이용기간 내 200건을 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결제/취소
에듀스 환불 규정
결제/취소
이용권 구매 후 일정기간 사용후에 남은 기간만큼 환불가능 한가요?
이용권 구매 후 콘텐츠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았다면, 환불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콘텐츠나 서비스를 이용하였다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 또한, 일정기간 사용한 후에 남은 기간만큼에 대한 금액은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 (이용약관 제22조 3항, 4항에 근거)
|
결제/취소
결제한 내역을 출력하고 싶어요.
결제/취소
PLAN을 변경하고 싶어요.
1. 결제 후 이용전이라면 결제를 취소하고 재구매를 하면 됩니다.
2. Basic Plan으로 사용 중 Premium Plan으로 업그레이드 하려면 FAQ의 PLAN 업그레이드 안내를 참고해주세요.
그 반대의 경우에는 Plan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결제/취소
이중 결제가 되었어요.
사용자 네트워크 손실 혹은 결제 시스템 연동 상에 지연 등으로 인해, 매우 드물게 이중 결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. 저희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면서 중복 건은 취소 처리하고 있습니다.
만약, 취소 처리가 안되었다고 판단된다면 1:1 문의를 통해 내용 주시면 빠르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.
|